2020년 부활절 연합예배 - 포항시 > 뉴스 | 경북하나신문 하나굿뉴스

기사상세페이지

2020년 부활절 연합예배 - 포항시

박은숙 기자  /  기사입력 2020.04.22 12:5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사망을 이기신 주님, 이 땅을 회복하소서!”
    포항시 부활절 연합예배 … 온라인 생중계로, 200여명 현장예배

    “사망을 이기신 주님, 이 땅을 회복하소서!”

    포항시 부활절 연합예배 온라인 생중계로, 200여명 현장예배

     

    1.jpg

         포항시 부활절 연합예배가 12일 포항 기쁨의교회 예배당에서 최소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온라인 생중계로 드려졌다.

     

    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회장 박진석 목사) 주최 ‘2020 부활절 연합예배12() 오후 230분에 포항 기쁨의교회 예배당에서 드려졌다.

     

    이날 예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장 시 체온 확인, 참석자 명단 작성 등을 거쳐 연합회 임원 및 목회자, 장로 등 200여 명만 현장에 참여했으며, 성도들은 CTS포항방송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온라인으로 함께 예배했다.

     

    연합회장 박진석 목사의 인도로 시작된 예배는 준비위원장 정승수 장로(기쁨의교회)의 기도, 서기 김중식 목사(포항중앙침례교회)의 성경봉독, 기쁨의교회 연합창양대의 영상찬양에 이어 전 연합회장 정연수 원로목사(포항장성교회)사망권세 이기신 우리 주께를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정연수 목사는 이 땅에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라는 어려움이 있는 것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회개하라는 메시지를 주는 것이라며 회개의 영이 임하여 하나님의 자녀들이 돌아오고, 포항 땅도 회복되기를 기도한다고 전했다.

     

    사본 -2.jpg

        예배에서 말씀을 전하고 있는 정연수 목사(전 연합회장, 포항장성교회 원로)

     

    이어 회계 이용만 장로(포항대송교회)의 봉헌기도와 바리톤 문찬호의 찬양, 수석부회장 안순모 목사(단비교회)의 인도로 특별기도에 이어, 직전회장 김영걸 목사(포항동부교회)의 축도로 마무리됐다.

     

    특별기도에서는 공원식 장로(흥해제일교회)와 김정섭 장로(기쁨의교회), 유원식 목사(포항엘림교회)가 기도 순서를 맡아 코로나19 바이러스 극복과 포항지역사회 하나됨을 위해’, ‘21대 국회의원선거와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한국교회의 시대적 사명 성찰과 포항 복음화를 위해한마음으로 기도했다.

     

    연합회장 박진석 목사는 환영사에서 부활절 연합예배를 통해 주님의 십자가의 승리와 영광이 포항지역 모든 교회와 성도들에게 임하며, 전화위복의 은혜가 있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3.jpg

     예배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는 연합회장 박진석 목사(포항 기쁨의교회)

     

     

    박은숙 기자 www.gbhana.com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