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0 (수)

기상청 제공
‘제3회 대한민국 청소년 지도자대회 표창식 제2차대회’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계/지역교회

‘제3회 대한민국 청소년 지도자대회 표창식 제2차대회’ 개최

3652.PNG

3회 대한민국 청소년지도자대회 표창식 제2차대회를 마치고 기념 촬영.

 

한국기독교사회복지사협회(협회장 최점식)가 주관한 3회 대한민국청소년지도자대회 표창식 제2차대회926() 12시에 경기도 시흥시 사랑스러운교회(담임목사 배만석) 본당에서 열렸다.

 

이번 2차대회는 코로나19 관계로 40여 명이 참석했으며, 전원 마스크를 쓰고 철저히 방역을 지키는 가운데 진행했다.

 

이날 행사 제1부는 최병국 총괄본부장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대회 장소를 허락한 사랑스러운교회 배만석 담임목사와 본 협회 자문위원 정강헌 목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2부 표창식에서는 제1차대회에 참석하지 못했던 모범학생, 주부, 어린이집 교사, 노인요양원 원장, 사업가, 목회자 등 각계각층 수상자 15명에게 경북도의회 의장 표창,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장 표창, 한국자원봉사관리협회 총재 표창, 한국문화복지협회장 표창, 한국기독교사회복지사협회장 표창, 한국심리상담연구장 표창 등을 수여했다.

 

특히, 배만석 목사는 격려사를 통해 이번 대회에서 표창받는 분들을 축하하고 격려한다면서, “지역사회의 숨은 봉사자들을 발굴해서 널리 알리는 일에 수고를 아끼지 않는 한국기독교사회복지사협회에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대회장인 최점식 협회장은 본 대회를 3년 이상 진행하면서 400여 명에게 표창을 전달했다앞으로도 사회에 좋은 영향을 끼치는 대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은숙 기자 www.gbhana.com

관련기사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