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7 (일)

기상청 제공
선산중앙교회, 원로장로 추대, 장로‧권사 임직예식 열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계/지역교회

선산중앙교회, 원로장로 추대, 장로‧권사 임직예식 열려

여성장로 이혜경 장로 임직

여성장로 이혜경 장로 임직

 

사본 -_81A5583.jpg

임직예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왼쪽부터 안성란 권사, 이혜경 장로, 한상일 목사, 황호용 장로, 이성자 권사, 김정숙 권사).

 

한국기독교장로회 선산중앙교회(담임목사 한상일)111() 오후 4시 본교회당에서 원로장로 추대 및 장로권사 임직 감사예식을 열었다.

 

이날 예식에는 본교회 성도와 내빈, 축하객 등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본당과 교육관 등에서 인원을 분산한 가운데 예식을 진행했다.

 

특별히 여성장로 이혜경 장로는 20197월 선산중앙교회 공동의회를 통해 장로에 선출된 후 총회 헌법에 따라 장로고시 합격 등 소정의 과정을 거친 후 이날 장로에 임직 돼 안수를 받았다.

 

또 그동안 교회와 교인들을 돌아보며 헌신적으로 섬겨왔던 황호용 장로는 원로장로로 추대됐으며, 신임 권사에는 이성자 안성란 김정숙 권사가 임직을 받았다.

 

예식에 앞서 1부 감사예배는 당회장 한상일 목사의 인도로 드려졌으며, 백일기 장로(경북장로회연합회장) 기도 후 정광화 목사(제주노회, 필리핀선교사)내가 약한 그 때에 강함이라는 제목으로 크리스천은 약한 것을 자랑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씀을 전했다.

 

이어 원로장로 추대 및 임직예식은 당회장 한상일 목사의 집례로 진행됐다. 임직자에 대한 권면과 축사는 안재능 목사(경북노회목사부노회장), 한일웅 목사(대전노회), 김철수 장로(한국기독교장로회 부총회장), 박희한 장로(경북노회장)가 나서 이 예식을 통해 선산중앙교회가 더욱 든든히 서가기를 축복하고 축하했다.

 

박은숙 기자 www.gbhana.com

관련기사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