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7 (일)

기상청 제공
구미시 기독교 교역자연합회 제31회 정기총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시 기독교 교역자연합회 제31회 정기총회

신임회장 조은수 목사 추대

신임회장 조은수 목사 추대

 

사본 -_81A5612.jpg

신임회장 조은수 목사()가 직전회장 문종수 목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구미시 기독교 교역자연합회 제31회 정기총회가 115() 오후 1305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성은교회 수양관에서 열렸다.

 

연합회는 이날 총회에서 임원개선을 통해 회장에 조은수 목사(구미서일), 선임부회장에 조민상 목사(구미시민)를 선출하는 등 신임 임원진을 조직하고 새 회기를 출발했다.

 

총회에 앞서 1부 감사예배는 서기 최형진 목사의 인도로 드렸으며, 회장 문종수 목사(구미성은)기도의 축복이란 제목으로 설교, 직전회장 한상일 목사(선산중앙)가 축도했다.

 

문종수 목사는 설교에서 그리스도인에게는 기도보다 응답이 먼저이다하나님께서 기도하라고 말씀하신 것은 자녀된 우리에게 좋은 것을 주시고자 하는 하나님의 마음에서이다. 기도야말로 하나님을 만나고 경험하는 축복이다며 목회자들을 격려했다.

 

2부 총회에서 신임 회장에 추대된 조은수 목사는 새로운 회기에도 구미시 교회의 연합과 교역자 간 친목 도모, 지역사회 복음화 등의 사명을 더 잘 감당하는 연합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섬기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회원들은 총회를 마친 후 족구, 배구 등의 운동경기를 통해 체력단련과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31회기 신임 실무임원

회장 조은수 목사 선임부회장 조민상 목사 부회장 정래화 김진호 마영건 박태경 목사 총무 최광락 목사 서기 한인선 목사 <> 박영구 목사 회계 최형진 목사 <>백성현 목사 감사 이봉호 이병도 서정필 목사.

 

박은숙 기자 www.gbhana.com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