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신년사 - 설정수 목사 > 뉴스 | 경북하나신문 하나굿뉴스

기사상세페이지

2021년 신년사 - 설정수 목사

편집부  /  기사입력 2021.01.08 12:0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주여! 이제 회복하게 하옵소서!

    주여! 이제 회복하게 하옵소서!

     

     

    설정수 목사(경산옥산).jpg

    설 정 수 목사

    경북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경산옥산교회 담임목사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경북 23개 시·군 기독교연합회 산하 모든 교회와 성도 여러분들 위에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평강과 위로하심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해 우리는 코로나19라는 재난으로 말미암아 사회적·개인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으며, 아직도 이 질병이 소멸되지 않아 누구나 예외 없이 고통을 감내하는 중입니다.

     

    한국교회도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렵고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예배 축소 내지 예배 중단의 사회적 요구 앞에 한국교회는 일찍이 들어보지 못한 비대면 예배로의 전환이 여러 번 반복됐습니다. 무엇보다 현장 예배를 드릴 때도 예배 진행에 대해 관리 당국에서 과도하게 검열하고 감시하는 등 예배 침해가 번번이 일어나고 있어 애통함을 금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고통은 곧 끝이 날 것입니다. 그치지 않는 비가 없듯이 끝나지 않는 고난은 없습니다. 비록 해를 넘겨서도 코로나의 긴 터널이 계속되고 있어 새해를 맞는 마음이 편치는 않지만, 그러나 하나님께서 반드시 우리에게 회복의 날을 주실 것입니다. 그것을 기대하고 기도하면서 조금만 더 참고 인내해 봅시다. “여호와의 손이 짧으냐 네가 이제 내 말이 네게 응하는 여부를 보리라”(11:23)고 말씀하십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하나님의 절대적인 주권을 인정하고,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말고 오직 겸손히 주님만을 바라봅시다. 위기의 시대일수록 남을 탓하기에 앞서, 먼저 재를 뒤집어쓰는 심정으로 무릎 꿇어 주님께 나아갑시다.

     

    올해 2021년에는 모든 것이 회복되어 믿음 안에서 참된 승리자가 되시길 기원하고 축복합니다. 할렐루야!

     

    편집부 www.gbhana.com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