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전신갑주(3) - 평안의 복음이 준비한 것으로 신을 신고 > 뉴스 | 경북하나신문 하나굿뉴스

기사상세페이지

하나님의 전신갑주(3) - 평안의 복음이 준비한 것으로 신을 신고

편집부  /  기사입력 2018.06.29 17:2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발행인 칼럼

    윤장로님사진(배경,사이즈줄임).png

    윤형구 장로

    경북하나신문 발행인


    우리 인생들이 어떻게 사는 것이 평안하게 사는 것일까? 세상에 많은 사람들이 평안한 삶을 살기 위해서 고민하고 노력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재물이 많으면, 건강하면, 출세를 하면, 권력을 잡으면, 인기가 많으면 평안할까?


    재벌가들이 죽음을 두려워하여 사이비종교들을 찾아다니며 자신의 영혼이 좋은 곳에 가게 해 달라고 돈을 쓰는 경우를 매스컴을 통해서 종종 보게 된다. 인기가 많았던 연예인들이 스스로 목숨을 포기하는 소식도 자주 듣게 된다. 어떤 이들은 자연 속으로 들어가서 자연과 더불어 살면서 평안을 찾으려고 한다.


    우리 인생들은 하나님이 주신 양심을 따라서 살아가야 하는 생명체이다. 죄를 짓고 악을 행하면 마음이 평안할 수가 없도록 만들어 놓으셨다. ‘매를 때린 사람은 쪼그리고 누우나 매를 맞은 사람은 두 다리를 펴고 눕는다’는 속담도 있다.


    하나님은 우리의 죄악을 씻어주시고 용서받고 평안하게 살 수 있도록 예수님을 보내주셨다. 우리 예수를 믿는 사람들은,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요 1:12),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요 3:16)는 말씀을 믿음으로 평안을 얻을 수 있다.


    “나는 죄로 인해서 영영 형벌을 받을 수밖에 없던 죄인인데 예수님이 나의 죄를 대신해서 죄의 값으로 피를 흘리고 죽으심으로 나의 죄가 용서함을 받는 것” 이것이 복음이다.


    우리는 우리의 죄악을 회개하고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용서함을 받아야 한다. 예수님을 나의 구세주로 믿으면 천국 백성이 된다는데 이보다 더 평안한 삶이 어디 있겠는가? 이 복음을 믿는 것이 진정한 평안이다. 그리고 이 복음을 전하는 일이 바로 성도의 삶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