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부활절 축하 메시지 - 안정현 목사 > 뉴스 | 경북하나신문 하나굿뉴스

기사상세페이지

2019년 부활절 축하 메시지 - 안정현 목사

편집부  /  기사입력 2019.04.22 13:4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그리스도의 생명의 물결이 온 세상에 넘치기를! 

     

    안정현 목사.gif

    안 정 현 목사

    구미시기독교총연합회 회장

    함께가는교회

        

    할렐루야!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은 우리의 소망입니다. 부활의 기쁨과 큰 은혜가 넘치기를 빕니다.

     

    하나님은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이라는 특별한 일을 통하여 ‘죽어도 사는 소망’을 인류에게 심으셨습니다. 죄와 사망에 붙잡혀 있는 자들에게 그의 권능으로 일어나게 하시고 하나님을 향한 생명으로 살게 했습니다. 하나님을 향한 생명들이 모이고 큰 무리를 이루어 그리스도의 생명의 물결이 온 세상에 넘실거리고 부활 신앙 꽃들이 모든 들녘과 언덕에 가득 피어나기를 소원합니다.

     

    바울 사도는 부활이 없으면 우리가 세상에서 가장 불쌍한 자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부활을 믿는 참 그리스도인들에게는 그들의 가슴에 부활의 소망이, 그들의 영에 부활의 생명이, 그들의 몸에 부활의 DNA가 충만해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의 신앙에는 생명의 말씀이 살아 숨 쉬고, 복음의 열정, 순교의 신앙이 불같이 일어나게 됩니다. 이런 사람들의 삶에는 칠전팔기의 용기가 나타납니다. 또한, 사망을 두려워하지 않는 신비한 삶이 펼쳐지게 됩니다. 이런 사람들에게는 회개의 승리가 있고, 용서의 승리가 있습니다.

     

    이러한 부할 신앙은 우리 인류 모든 이의 가슴 속에 이미 씨로 심어져 있습니다. 이번 부활절을 계기로 이 씨가 싹트고, 꽃피고, 열매 맺을 수 있도록 합시다. 부활의 생명과 권능이 모든 이에게 선포되어 온 세상이 살아나는 부활절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구미시기독교총연합회 회장 안정현 목사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