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부활절 축하 메시지 - 김영걸 목사 > 뉴스 | 경북하나신문 하나굿뉴스

기사상세페이지

2019년 부활절 축하 메시지 - 김영걸 목사

편집부  /  기사입력 2019.04.22 13:5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생명이 어둠의 세력을 이기시다

     

    김영걸 목사님.jpg

    김 영 걸 목사

    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 회장

    포항동부교회

    할렐루야!

     

    2019년도 부활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부활의 기쁜 소식이 온 세상에, 그리고 특별히 포항 땅에 충만하기를 기도합니다.

     

    오늘 우리는 포스트모더니즘이라는 세계사적인 문명이 흘러가는 세상 한복판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세계사적인 문명의 흐름은 그리스도인에게 엄청난 혼란을 가져다주고 있습니다.

     

    그 중에 가장 뚜렷한 문제는 절대적 가치가 붕괴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다 보니, 기준이 없고, 질서가 없는 모호한 시대가 되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절대적인 신앙고백을 가지고 살아가는 그리스도인들은 엄청난 혼란과 도전을 받으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때에, 주님의 부활의 기쁜 소식은 우리 모두에게 희망의 소식이 되는 것입니다. 아무리 어둠의 세력이 날로 기승을 부린다 해도 우리는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낙심하지 않고, 희망을 가지고 부활의 주님과 함께 끝까지 믿음의 길을 달려가야 합니다.

     

    특히, 올해는 3‧1운동이 일어난 10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신앙의 선배들이 일제 식민지라는 암울한 가운데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만세운동을 일으켰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신앙의 선배들의 신앙정신을 이어받아야 합니다.

     

    포항의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연합하여 드리는 부활절 예배를 하나님이 기쁘게 받아주실 줄로 믿습니다. 부활의 기쁜 소식이, 어둠의 세력을 이기고 생명이 살아나는 역사가 포항 땅 위에 충만하기를 바랍니다.

     

     

    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 회장 김영걸 목사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