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부활절 축하 메시지 - 김정렬 목사 > 뉴스 | 경북하나신문 하나굿뉴스

기사상세페이지

2020년 부활절 축하 메시지 - 김정렬 목사

편집부  /  기사입력 2020.04.27 15:2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영주남산교회 김정렬 목사님.jpg

    김 정 렬 목사

    영주시기독교연합회 회장

    영주남산교회

     

    부활의 감격으로 영혼을 구원합시다!

     

     

    할렐루야!

    죽음의 권세를 이기시고 다시 사신 우리 주님의 위대한 승리의 기쁨과 감격이 모든 성도님들의 가정과 섬기시는 교회 위에 함께 하시기를 축복합니다.

     

    기독교 복음의 핵심은 고난과 죽으심과 부활입니다. 무덤에서 다시 살아나신 부활은 어느 종교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기독교만의 특징입니다. 그러므로 부활 신앙이 우리의 뜨거운 가슴에 있을 때 우리는 복음을 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코로나19’를 겪으면서 우리들의 평범하고 자연스럽던 일상이 얼마나 소중했던가를 새삼 깨닫고 있습니다. 얼굴과 얼굴을 맞대고 볼 수 있고, 함께 모여 예배하고 찬양하고 말씀을 나누고 전하는 일들이, 그저 평범한 그 일들이 얼마나 귀한 일상생활인지를 깨닫게 됩니다. 이와 같은 때에 세상에 희망을 주는 메시지를 주님은 우리에게 부탁하십니다.

     

    예수님의 부활 이후 마지막 말씀은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라 였습니다

     

    예수님의 부활 이후, 주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말씀은 무엇이었습니까? 마태가 들은 예수님의 마지막 명령은 2818~20이고, 마가가 들은 예수님의 마지막 명령은 1615~18이며, 누가가 들은 예수님의 마지막 명령은 18입니다. 예수님의 부활 이후 마지막 말씀은 한마디로 선교 명령이었습니다. 그래서 주님의 마지막 명령은 우리의 최초의 관심사가 되어야 합니다.

     

    예수님은 영혼 구원 때문에 이 땅에 오셨고 영혼 구원 때문에 십자가를 지셨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부활의 기쁨과 감격으로 가서 전하여 영혼을 구원하여야 합니다. 부활의 소망을 가진 사람들은 질병이 에워싸고, 실패가 찾아오고, 그 앞길에 험산 준령이 가로막혀 있다고 해도 좌절하지 않습니다. 절망하지 않습니다. 다시 시도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성도 여러분!

    부활의 신앙 위에 견고하게 믿음을 세우십시오. 이것이 바로 부활하신 주님을 만난 사람들의 삶의 모습입니다. 기독교는 부활의 복음입니다.

     

    할렐루야! 예수 다시 사셨네!

    부활의 증인이 됩시다.

     

     

    편집부 www.gbhana.com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