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하나신문 창간 13주년 축사 - 장세용 구미시장 > 뉴스 | 경북하나신문 하나굿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경북하나신문 창간 13주년 축사 - 장세용 구미시장

편집부  /  기사입력 2021.05.04 14:1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꿈과 비전을 제시하는 경북하나신문이 되길!

    꿈과 비전을 제시하는 경북하나신문이 되길!

          

     

    장세용 구미시장.jpg

    장 세 용 구미시장

     

    경북의 2,700여 교회들과 그 사명을 함께 이루어가고자 세워진 경북하나신문의 창간 13주년을 구미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13년 동안 척박한 지역 환경 속에서도 교회의 소식뿐 아니라 정치, 경제, 문화 등 다양한 소식을 공유하며 시민들의 알 권리 충족을 위해 노력한 경북하나신문의 임직원 여러분께도 축하와 함께 그간의 노고에 박수를 보냅니다.

     

    지방시대를 맞아 지역 언론의 역할이 중요한 이때, 시대가 바뀌고 환경이 달라져도 진실보도로 시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는 언론의 사명은 변할 수 없을 것입니다. 경북하나신문은 그간 지역민의 눈과 귀가 되고, 지역의 상생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며, 올바른 비판과 언론 본연의 사명을 위해 지역민들과 함께 해왔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구미시도 ‘확실한 경제성장, 지역 활력 회복’을 최우선에 두고 공직자 모두가 혼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구미시가 나아가는 한 걸음 한 걸음에는 언론의 도움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창간 13주년을 맞은 경북하나신문이 온·오프라인이 포괄된 종합 미디어로서 더 많은 독자들에게 꿈과 비전을 제시하는 신문으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하면,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편집부 www.gbhana.com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