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상모교회, 장애인 가정 집청소 봉사 앞장서 > 뉴스 | 경북하나신문 하나굿뉴스

기사상세페이지

구미상모교회, 장애인 가정 집청소 봉사 앞장서

이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18.04.20 15:4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thumb-1893540004_crn4g7Cm_EBA19CEAB3A0-EC8381EBAAA8EAB590ED9A8C_600x611.jpg

     

    구미상모교회(담임목사 김승동) 성도들의 이웃사랑 실천이 다시 한 번 화제다. 420일 구미상모교회 성도들과 구미시종합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 10여 명은 임오동에 있는 한 장애인 가정을 방문해 집 청소 및 정리, 가전제품 교체 등의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도움을 받게 된 김 모씨(47, )는 세대 구성원 모두 지적장애인인 한부모가정으로, 최근 건강 악화로 집안을 돌볼 여력이 없어 쓰레기와 악취 속에서 자녀들과 함께 생활하고 있었다.

     

    김 씨의 안타까운 사연을 들은 상모교회 성도들과 자원봉사자들은 힘을 합쳐 집안을 깨끗이 청소하고, 고장난 전기밥솥과 가스레인지 대신 새 전기밥솥과 가스레인지까지 지원하여 깨끗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만들어 주었다.

     

    청소 후 깨끗해진 집을 본 김 씨는 몸이 아파 집 청소를 할 수 없어 힘들었는데 깨끗해진 집을 보니 기분이 좋다며 봉사 해 준 상모교회 성도들과 자원봉사자들에게 눈물을 글썽이며 고맙다는 인사를 전했다.

     

    윤동욱 임오동장은 항상 지역사회에 따뜻한 관심을 갖고 이웃사랑을 실천해주는 상모교회와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한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의 대상자를 발굴해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