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땅의 어린이를 예수님께로~! > 뉴스 | 경북하나신문 하나굿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이땅의 어린이를 예수님께로~!

박은숙  /  기사입력 2018.11.02 13:2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한국어린이전도협회, 리더십세미나 개최

    어린이전도협회.png

     

    한국어린이전도협회(대표 서영석 목사, 이하 한국CEF)는 지난 18~20일까지 23일 일정으로 경주 성호리조트에서 ‘CEF 전략회의및 리더십 양성을 위한 ‘CEF 리더십세미나를 개최했다.

    한국CEF는 본부 임원진과 국내 53개 지회대표 및 지회부장들을 대상으로 국·내외 영향력 있는 강사들을 초빙하여 리더십과 영성, 그리고 은사확대를 위해 매년 2‘CEF 리더십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4차 혁명 시대의 교회교육과 청소년들의 현재 상황을 진단하며, 현장에서 사역하고 있는 전문 강사를 통해 시대를 분별할 수 있는 통찰력과 청소년 사역의 현주소를 알 수 있는 귀한 기회가 되었다.

    저녁 집회 시간에 강사로 초청된 김상정 목사(경주남부교회)와 유승대 목사(포항성결교회)CEF 리더들에게 감사와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며, 하나님을 떠나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존재임을 깨닫고 하나님과 붙어있는 일에 최우선을 두고 사역해야 함을 일깨워 주었다.

    올해로 60주년을 맞는 한국CEF는 이 땅의 모든 어린이가 예수님께로 나아올 때까지 복음의 현장을 충성스럽게 감당할 것을 다짐하고 있다.

     

     

    한편, 어린이전도협회(CEF)는 그리스도 밖에 잃어져 있는 어린이를 그리스도께 인도하기 위해 세워진 성경적이고, 국제적이며 초교파적인 어린이 전문 선교기관이다. CEF는 미국에서 처음 설립되었고 현재 206개국에서 사역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1957년 런시포드 선교사에 의해 소개되고 존 쿡(Rev. John Cook)선교사 부부로 인해 본격적으로 사역이 시작되었다. 현재 국내에는 53개 지회에서 230여 명의 전임사역자들이 활발하게 사역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25개국 37가정 63명의 선교사가 파송되어 어린이 구령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CEF의 사역 프로그램으로는, 새소식반(Good News Club), 3일클럽(3Day-Club), 3개월 과정의 어린이전도자학원(C.M.I), TCE교사대학 등이 있다. 아울러 성경공과와 선교사 이야기 그리고 그와 관련된 전도 교재들을 제작, 공급하는 출판 사역도 있다. 특히, 1996년부터는 북한어린이를 위한 방송사역과 복음풍선사역, 협력단체를 통한 교재 배달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