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최고의 선물은 “생명의 예수님!” > 뉴스 | 경북하나신문 하나굿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어린이날 최고의 선물은 “생명의 예수님!”

박은숙  /  기사입력 2018.05.14 15:2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어린이전도협회 구미지회 5월 5일 어린이날 공원전도
    복음 들은 어린이 627명 … 영접 어린이 545명

    _81A4305.JPG

     

     

    한국어린이전도협회 구미지회(지회대표 라영국 목사)는 지난 5일 오전 9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구미동락공원에서 어린이날 공원전도행사를 했다.

        

    이날 행사를 위해 교사와 스텝 100여 명은 어린이 초청팀어린이 영접팀으로 나눠 전도활동을 했다. “선생님, 친구 왔어요!”라고 초청팀 교사들이 데려온 아이들을 영접팀 교사들은 전도 교재를 가지고 일대일로 복음을 들려주었다. 그리고 예수님을 믿겠다고 대답한 아이는 그 자리에서 영접기도를 하고 이름을 적은 뒤 준비한 선물을 나눠주었다.

        

    어린이날 공원전도는 매년 어린이날 무렵 전국의 어린이전도협회 지회에서 동시에 개최하는 전도사역으로 결신율이 높다. 구미어린이전도협회에서도 이날 복음을 들은 어린이가 627, 예수님을 영접한 어린이가 545명으로, 이 어린이들은 가까운 교회에서 관리하게 된다.

        

    라영국 목사는 어린이날 공원전도는 지난 1999년 구미지회가 창립된 이후로 해마다 실시하고 있는데 매년 1,000명 가까운 결신율을 보이고 있다어린이들은 선물을 받기 위해 그 자리에 왔을지 모르지만, 영접기도를 한 순간 진짜 선물인 생명의 예수님을 선물로 받은 것이라며 전도의 사명을 강조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