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MC 경북·대구연합회, 지회육성 컨퍼런스 개최 > 뉴스 | 경북하나신문 하나굿뉴스

기사상세페이지

CBMC 경북·대구연합회, 지회육성 컨퍼런스 개최

박은숙  /  기사입력 2018.07.02 15:4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한국기독실업인회(CBMC) 경북·대구연합회는 지난 23일 오전 11시부터 포항 미르치과병원 컨퍼런스홀에서 지회육성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중앙회가 지회육성위원회를 통해 각 지회가 올바른 CBMC의 정체성을 바탕으로 영적 재생산 역할을 감당할 수 있도록돕기 위해 마련됐다.

        

    CBMC중앙회 이승율 회장과 경북연합회 구본철 회장, 대구연합회 이재석 회장을 비롯해 경북과 대구연합회 소속 지회 회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컨퍼런스는 연합회 회장과 중앙회장의 인사, 육성발제와 소그룹 나눔 및 발표 등의 순서로 마련됐다.

        

    구본철 경북연합회장은 인사말에서 대구와 경북지역 지회가 함께 모인 뜻깊은 자리라며 각 지회의 발전을 위해 지혜를 모으고 연합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이승율 중앙회장은 새로운 시대의 비전과 미래상을 갖고, 말씀을 일터에 적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지회육성과 여성 및 차세대 리더를 세우고 훈련하는 일에 매진해 새로운 역사를 이뤄가겠다고 말했다.

        

    육성발제에서 김현택 지회육성위원장은 지회육성 어떻게 할 것인가?’를 주제로 CBMC의 현황과 지회 육성 방안에 대해 발표한 뒤, “소그룹 중심의 지회 모임을 통해 비전과 가치를 공유하며, 서로의 필요와 상처를 나누는 과정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소그룹 나눔과 발표에서는 회원들이 지회 상황을 나눈 뒤, 목표를 세우고 헌신자와 소그룹 리더를 추천하는 등의 과정을 실천했다.

        

    한국기독실업인회(CBMC)는 비즈니스 세계가 하나님의 뜻으로 회복되고 변화되기를 추구하는 사람들로 이뤄진 국제적이며 초교파적인 기독교 단체로, 경북·대구지역에는 형산강CBMC(회장 김현욱), 구미CBMC(회장 김신기)를 비롯해 14개 지회가 조직돼 활동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