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부활절 메시지 - 이철희 목사 > 뉴스 | 경북하나신문 하나굿뉴스

기사상세페이지

2024년 부활절 메시지 - 이철희 목사

편집부  /  기사입력 2024.03.21 14:5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부활은 기독교의 꽃이요 신앙의 큰 열매입니다

    회장 이철희 목사.jpg

    이 철 희 목사

    봉화군기독교연합회장

    석포교회

     

     

     

    할렐루야! 우리 예수님께서 죽음과 흑암의 권세를 이기시고 부활하신 이 영광스럽고 감격스러운 부활절을 맞이하여, 봉화군기독교연합회의 모든 교회와 성도님들에게 성삼위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하나님께서 성경 말씀을 통하여 우리에게 변함없는 세 가지 사실을 말씀하셨습니다. 첫째, 인간은 모두 죄인이라는 사실입니다(롬3:10). 둘째, 인간은 죄값으로 인하여 반드시 죽는다는 사실입니다(롬5:10). 셋째, 인간은 죽음 후에는 반드시 심판이 있다는 사실입니다(히9:27).


    이와 같은 문제를 누가 해결해 줄 수 있습니까? 오직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뿐입니다. 예수님은 이 땅에 성육신하셔서 죄인들을 대신하여 십자가에서 대속의 죽음을 죽으시고, 우리를 죄와 사망에서 구원해 주셨습니다. 또한, 성경대로 다시 살아나셨습니다. 죽음을 이기신 분은 인류역사상 오직 예수님뿐입니다.


    부활은 기독교의 꽃입니다. 우리가 가는 곳마다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의 꽃이 되어 예수님의 향기를 발하며, 빛과 소금의 열매를 맺는 봉화군기독교연합회의 모든 교회와 성도들이 되시기를 축복하며 기도드립니다. 부활하신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사랑합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