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9 (화)

기상청 제공
구미시기독교총연합회 2020 신년교례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시기독교총연합회 2020 신년교례회

사본 -d.jpg

구미시기독교총연합회(회장 한상일 목사)116일 금오산호텔에서 신년교례회를 개최하고 구미시의 복음화와 지역 교회의 부흥을 위해 기도했다.

 

구미시기독교총연합회(회장 한상일 목사)116일 오후 6시 구미 금오산호텔에서 신년교례회를 개최하고 구미시의 복음화와 지역 교회의 부흥을 기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 국회의원, 시의원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목회자, 성도 등 150여 명이 참석했으며, 구미시립합창단의 식전 공연, 1부 예배, 2부 교례회 순으로 진행됐다.

 

총연합회장 한상일 목사의 사회로 드려진 1부 예배는 장로총연합회장 정규진 장로 기도, 선산중앙교회 중창팀의 찬양, 직전회장 안정현 목사의 주님이 쓰실 때 기적을 만들라제하 설교, 특별기도, 증경회장 서귀석 목사(구미서현 원로)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안정현 목사는 가나 혼인잔치에서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해서 아귀까지 물을 채웠을 때 물이 포도주가 되는 기적이 일어났다면서 포도주가 떨어진 것과 같은 낭패의 순간에도 예수님을 찾고 의지하고 말씀에 순종함으로 기적을 체험하는 2020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특별기도 시간에는 한국교회와 구미시복음화를 위해’(여성연합회 부회장 강수경 권사), ‘나라와 구미시정 및 경제를 위해’(평신도연합회장 전희식 장로) 합심으로 기도했다.

 

2부 교례회는 교역자연합회장 문종수 목사의 사회로 진행됐다. 총연합회 임원 소개 및 인사, 내빈 소개 및 축사에 이어 증경회장 이기택 목사가 하나님의 영광과 구미시의 복음화, 구미시의 발전을 위해 축배를 제의했고, 참석자들은 새해 인사를 나누며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이예진 기자 www.gbhana.com

관련기사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