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8 (일)

기상청 제공
예장합동 전국영남교직자협의회 제26회 정기총회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장합동 전국영남교직자협의회 제26회 정기총회 개최

신임 대표회장에 전승덕 목사 취임

신임 대표회장에 전승덕 목사 취임

 

사본 -1.jpg

전승덕 신임 대표회장(왼쪽)이 직전회장 장봉생 목사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있다.

 

 

예장합동 전국영남교직자협의회는 512일 대구시 달성군 아젤리아호텔에서 회원 2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6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일어나라 함께 가자를 주제로 모인 이날 총회에서는 임원선거를 통해 신임 대표회장에 전승덕 목사(설화교회)가 추대됐으며, 상임회장에 박성규 목사(부전교회), 김봉중 장로(새누리교회)가 선출됐다.

 

총회에 앞서 드린 예배는 대표회장 장봉생 목사 사회, 상임부회장 전승덕 목사 기도, 증경회장 배광식 목사 설교에 이어 협의회 발전’(이석우 목사) ‘나라와 민족’(윤성권 목사) ‘총회와 교회 부흥’(임병재 목사) ‘총신과 신학교’(이진철 목사)를 위한 특별기도, 명예회장 설정수 목사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배광식 목사는 능숙한 사람이 되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끊임없이 교회의 본질을 추구하며, 영성을 깊이 쌓아 가고, 자기가 해야 할 일에 집중하는 사람이 진정한 리더자라며 교단과 교회 공동체에 충성헌신하는 영남인이 되자고 권면했다.

 

이날 축하와 격려 순서에는 김종준 총회장을 비롯해 직전총회장 이승희 목사, 부총회장 윤선율 장로, GMS이사장 김정훈 목사 등 교단 지도자 및 기관장, 협의회 증경회장들이 참석해 협의회 발전과 총회 개최를 축하했다.

 

전승덕 신임 대표회장은 영남인들이 하나가 되는 일에 힘써 단결력을 높이고, 교단과 총회에 더욱 귀하게 쓰임 받는 영남협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6회기 신임 임원

명예회장:장봉생 목사 대표회장:전승덕 목사 상임회장:박성규 목사 김봉중 장로 상임부회장:안상헌 목사 이민호 장로 총무:허은 목사 김경환 장로 서기:이양수 목사 회록서기:맹일형 목사 회계:조현우 장로 감사:남서호 목사 황재열 목사 홍석환 장로 한상봉 장로 이해중 장로

 

사본 -2.jpg

26회 정기총회에는 김종준 총회장을 비롯한 교단 지도자, 증경회장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박은숙 기자 www.gbhana.com

관련기사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