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4 (일)

기상청 제공
울진군 부모와 함께하는 주말 프로그램 청소년 가족캠프 성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사회

울진군 부모와 함께하는 주말 프로그램 청소년 가족캠프 성료

11월 21일부터 1박 2일간 금강송에코리움에서 실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가족 간 소통의 시간 마련

1121일부터 12일간 금강송에코리움에서 실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가족 간 소통의 시간 마련

 

사본 -울진군 부모와 함께 하는 주말 프로그램 청소년 가족캠프 성료 4 (1).jpg

▲부모와 함께하는 청소년가족캠프에 참여한 가족들이 팀빌딩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사진=울진군 제공)

 

울진군(군수 전찬걸) 청소년수련관은 지난 21일부터 12일간 관내 금강송에코리움에서 실시한 부모와 함께하는 청소년가족캠프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가족캠프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야외활동은 물론 여행이 쉽지 않았던 관내 청소년 가족에게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서로 소통하며 긍정적인 가족관계 형성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지난 10월 말 사전 신청한 관내 20가정 40(청소년 1명과 부모님 1)이 참가하였으며, 일정은 금강송 테마전시관 견학, 금강송 숲길체험, 요가강습을 통한 건강챙기기, 나만의 컵만들기, 앙금플라워 떡케이크 만들기 등의 체험을 하고, 레크레이션과 팀빌딩 활동 등의 다채로운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전찬걸 군수는 코로나19로 지친 청소년과 부모에게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과 스트레소 해소의 시간이 되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부모와 자녀 간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울진군 모든 청소년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프는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사전 방역과 손 소독제 비치, 참가자의 마스크 착용 및 발열체크,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되었다.

 

이혜경 기자 www.gbhana.com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