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7 (일)

기상청 제공
구미시기독교총연합회 제27회 정기총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시기독교총연합회 제27회 정기총회

신임회장에 문종수 목사 취임

신임회장에 문종수 목사 취임

 

사본 -1.jpg

직전회장 한상일 목사와 신임회장 문종수 목사()가 축하를 받고 있다.

 

구미시기독교총연합회는 127() 오전 11시 구미성은교회(문종수 목사 시무) 예배당에서 제27회 정기총회를 열고 임원개선을 통해 신임회장에 문종수 목사(구미성은)를 추대하고, 선임부회장에 조은수 목사(구미서일)를 선출했다.

 

총회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사무총장 한인선 목사의 인도로 드려졌으며, 구미시장로총연합회장 이기우 장로 기도, 회장 한상일 목사의 연합을 위한 지혜라는 제목의 설교, 직전회장 안정현 목사의 축도 등의 순서가 있었다.

 

한상일 목사는 설교에서 모든 교회가 주변의 교회들을 서로 축복하며, 고통과 즐거움을 함께하며, 겸손히 섬겨나갈 때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연합의 모습에 이를 수 있다고 권면했다.

 

2부 총회에서는 지난 한 회기 동안의 사업보고와 산하기관 보고, 임원개선, 신안건 토의 등의 회무를 처리했다.

 

신임회장에 추대된 문종수 목사는 코로나19로 모두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관계가 점점 멀어져가고 있지만, 오히려 역설적이게도 이때가 하나님을 가까이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교회가 회복되고 구미지역 복음화가 이루어지도록 열심히 섬기겠다고 전했다.

 

구미시기독교총연합회에는 교역자연합회, 장로총연합회, 평신도연합회, 여성연합회, 복지위원회, 이단사이비대책위원회, 군선교위원회 등이 있으며, 성시화운동본부를 협력기관으로 두고 있다.

 

사본 -2.jpg

구미시기독교총연합회 제27회 정기총회에서 신임 임원진이 회원들 앞에서 인사하고 있다.

 

3-사본.jpg

정기총회를 마치고 신임 임원진과 참석한 내빈들의 기념촬영.

 

박은숙 기자 www.gbhana.com

관련기사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